국내 [매일일보]남구, 학산생활문화센터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 극장’ 성료
- happitory
- 1160
- 0
인천남구, 학산생활문화센터(원장 이회만)는 25일 오후 4시 센터 4층 학산소극장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즉흥연극 1회 ‘나의 이야기 극장’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또 2회는 10월30일 같은 소극장에서 시작된다.
이와 관련, 연극을 통한 힐링 프로그램 ‘나의 이야기 극장’은 관객이 지금의 느낌, 어떤 이야기든지 상관없이 이야기하면 배우들이 연극으로 표현하는 프로그램으로 처음 생소하게 받아들인 관객들도 어느 순간 자기 얘기들을 하며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특히, 한 관람객은 “공연으로 힐링을 하는 기분이었다며, 제목처럼 나의 이야기가 공연이 되는 신기한 경험을 체험했다고 밝혔다. 또 향후에도 학산생활문화센터 ‘마당’에서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은 개최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남구학산문화원 박성희 사무국장은 “인천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 극장’에 반응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워 참여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향후 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학산문화원 관계자는 즉흥연극은 하반기 매주 마지막주 일요일에 개최되며, 공연 관련 정보는 남구학산문화원 홈페이지나 전화(886-3993)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가 있다며 주민 여러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