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연수 프로그램 [참가후기] 인천 동구청 "연극&명상" 14-1

꾸미기_DSCF5933-tile.jpg

 

 

● 

내용, 진행, 시설, 음식, 모두 마음에 듭니다. 2박3일 동안 힐링 하고 잠시나마 혼자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1410동201

 

● 

감옥 생활을 통해 자기 성찰과 주변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하1410동203

 

●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음식도 맛있고, 잠을 혼자 잘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2박3일 교육 잘 받고 잘 쉬다가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1410동206

 

● 

비움 명상을 통해 집착과 화를 마음속 깊은 곳에서 부터 비울 수 있었습니다. 공기 좋고 경치 좋은 곳에서 2박3일 동안 유익한 교육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비록 지금 삶 속으로 돌아가지만 그 여운은 오래 지속 될 것 같습니다. 이처럼 유익한 프로그램을 더 많이 발굴하여 더욱 더 큰 발전 있기를 바랍니다.

하1410동207

 

● 

오랜만에 시끄러운 도시를 떠나 조용한 곳에서 저의 마음 속 문제들에 대하여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하1410동211

 

● 

'내 안의 감옥에 나를 가두는 것은 나 자신이고 그 열쇠 또한 내 안에 있다.' 하지만 명상을 통해 내 자신을 바라보는 것은 결코 쉬운 일만은 아니었습니다. 다행히 이곳 행복공장에서 지도해 주신대로 명상을 하고 에니어그램 이라는 교육을 통해서 좀 더 쉽게 나 자신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하1410동213

 

● 

나를 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하1410동214

 

● 

공기 좋은 곳에서 몸과 마음을 비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박3일 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지는 지금, 제가 받은 교육 중에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직원들이 참여하여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얻어가길 바랍니다.

하1410동215

 

● 

독특하고 색다른 교육이라 인상적이고 제 기억에 오래토록 남을 거 같습니다. 에니어그램을 통해 이해 할 수 없었던 타인의 행동을 이해하고 배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교육하는 기간 동안 여유로운 진행과 참가자들의 적절한 참여로 듣기만 하는 교육이 아닌 참여하는 교육이라 참 좋았습니다. 더군다나 음식도 맛있고 잠자리도 너무 편안했습니다. 행복공장의 정성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하1410동216

 

● 

음식도 맛있고 프로그램 내용도 좋고 2박3일 동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가 갑니다. 오랜만에 푹 쉬었습니다.

상1410동302

 

● 

핸드폰 없이 지내는 것이 처음인 것 같은데 생각한 것 보다 마음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다시는 못 할 이런 체험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오래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상1410동303

 

● 

핸드폰 없이 어떻게 지내나 걱정이 가득했었는데 막상 지내보니 제가 그동안 핸드폰에 집착을 많이 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없이 지내다 보니 핸드폰을 통해 집착했던 모든 것들이 쉽게 제 머릿속에서 사라지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고 그런 제 자신이 신기했습니다. 물론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가면 다시 똑같아 지겠지만 예전보다는 집착했던 것들을 쉽게 내려놓을 수 있는 계기가 된 거 같습니다. 좋은 사라들과 뜻 깊은 2박3일을 보내고 갈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1410동304

 

● 

모든 게 소박하지만 충분했습니다. 과거를 돌아보며 반성하는 시간이었지만 앞으로 힘들거나 지칠 때 지금 이곳에서 지낸 시간들을 생각하며 힘을 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거 같습니다. 하나하나 정성이 담긴 행복공장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상1410동314

 

● 

바쁘게 살아온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중에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아쉬운 점은 직원들끼리 조금 다가갈 수 있겠다 싶을 때 퇴소하게 되어 아쉽습니다. 화합과 친목을 위해 1박을 더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상1410동315

 

●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성찰의 계기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고 다시 한 번 오고 싶습니다.

상1409인316

 

 

20141015.jpg

 

 

공지사항

1. 오타를 찾아주신 분께는 음료쿠폰을 드려요:)

유효기간 2014년 10월 30일까지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