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극장 [관객소감]<고립청년과 함께하는 즉흥치유연극> 나의 이야기극장 광화문아트홀 공연
- happitory
- 386
- 0
<고립청년과 함께하는 공감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극장 광화문아트홀 공연(2022.04.13 - 04.14)
∎ 김**
연기 해주신 연기자 분들 호흡과 능력이 너무 탁월해서 나의 이야기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훌륭하세요.
∎ 이**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용기가 아직 부족하지만 이야기를 많이 하고 싶은 많은 이들이 용기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백**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했습니다. 너무 먹먹하고 멋진공연 감사합니다.
∎ 이**
배우분들의 즉흥 연기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감정이나 상황을 바로 다양하게 표현하시는게 정말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 조**
이렇게 이야기가 표현이 된다는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 네분의 호흡도 정말 훌륭하시고, 음악도 훌륭했습니다.
쉽지않은 장르다 라고 느껴지지만 관객으로서는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답니다:) 좋은 공연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남의 이야기지만 공감가는 부분이 많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연기도 넘 잘하시고 연주자 분도 순발력있게 연주하시는 모습 잘 봤어요. 짱짱bb
∎ 한**
너무 감동의 도가니였습니다.. 나중에 용기가 생기면 제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길!!! 너무 좋은 공연 감사합니다!!
∎ 조**
진솔한 이야기가 참 좋았습니다. 그저 평범할 수 있는 이야기인데, 그래서 더 공감이 갔어요. 계속계속 열리면 좋겠습니다.
∎ 전**
이야기 각각이 정말 가슴에 와 닿았고 감동적이었습니다. 관객분들, 사회자 분, 배우분들, 연주자 분이 있기에 이 연극을 완성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에 또 보러 올게요!
∎ 손**
저의 이야기를 하지는 못했지만... 과거에 나의 상처를 치유받는 듯.. 언제가 용기가 생기겠지요
∎ 익명
너무 울게될까봐 걱정했는데 그러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경청하고 공감하는 시간들이 역시 좋았다. 좋은 공연 감사합니다.
∎ 이**
배우들의 스토리메이킹 실력, 연기실력, 조명, 음악 등. 모든 연출들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웠고 감동적이었어요.
다른 분들께 기회를 드리고 싶어서 손을 안들었는데 아쉽네요 ㅎㅎ 나중에 저의 이야기로도 연극 만들어주세요♡
∎ 정**
작년에 이어 2번째 관람입니다. 작년 관람 때도 참 좋은 기획이라고 생각했는데 올해 공연은 직접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즉석에서 사연을 듣고 연기를 하시는 연기자 분들의 팀워크나 연기력이 상당한 수준이라고 느껴져서 세 개의 연극을 관람하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다음번 연극도 관람의사 10000%입니다.
∎ 지**
봄날처럼 따뜻한 마음을 품고 갑니다.
∎ 장**
오랜 시간 고립된 청년들이 함께 세상 밖으로 나오는 모습이 인상깊었네요.
∎ 정*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용기, 이야기를 경청하는 마음, 너의 이야기가 우리의 이야기가 되는 순간. 큰 응원을 보냅니다.
∎ 박**
고립청년의 아픈 사연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나의 이야기극장이 아직도 집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는 청년에게 가 닿았으면 좋겠어요.